디테일링브로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되는 디테일링 시공 품목은 광명 본점을 기준으로 하며,
각 지역 지점별로 시공 품목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는 운행하는 오너의 직업과 취미, 활동 범위 등에 따라 세차의 주기가 천차만별이고 여러 가지 상황들로 인하여 차량 관리에 소홀하거나 오랜 시간 방치된 경우도 많습니다.
차량의 오염도에 따라 실내, 외부도장 각 파츠, 부위별 전용 케미컬을 사용하여 정밀하고 세밀하게 진행되는 세차이며, 일반적인 저가형 손 세차와 달리 시간과 정성이 많이 소요되는 만큼
세차의 퀄리티가 높고 고객의 만족도가 큽니다.
시트 전체 탈거를 기본으로 실내 모든 부위 및 시트 전체를 정밀하게 클리닝하여 오래된 오염이나 이염, 밀폐된 실내 공간의 눈에 보이지 않는 곰팡이와 세균들을
고온의 스팀과 석션 장비로 박멸하는 시공이며 운행한지 몇 년 된 차량, 음식물 및 토사물 피해, 중고차량을 구매하셨거나 신생아 출산을 앞둔 고객분들의 필수적인 시공 중 하나입니다.
단, 파츠 탈거가 기본인 만큼 기술력 있는 업체 선정이 중요합니다.
차량 실내에서 탑승객의 호흡기와 가장 밀접한 관련이 있는 블로우 모터, 에바포레이터 클리닝으로 에어컨, 히터 사용 시 공조기 안쪽으로 발생하는 곰팡이균과 각종 세균, 오염을 초정밀
광각 내시경 카메라를 투입하여 눈으로 직접 보고 인체에 무해한 에바클리닝 전용 친환경 케미컬을 사용하여 박멸하고 실내 공기를 더욱 쾌적하게 만들어 주는 시공입니다.
*권장주기는 1년에 2회 (에어컨, 히터 사용전) 이나, 2회가 어렵다면 최소 1회는 필수!
외기 모드 작동 시 외부에서 유입되는 공기나 냄새의 질이 좋지 못한 경우 카울 커버 안쪽 상태의 원인도 이유 중 하나입니다. 낙엽, 찌든 때, 이물질, 벌레 사체 등 각종 냄새 유발의 원인을 제거하는
클리닝이며, 송풍구와 연결되어 있기에 호흡기와도 연관이 있고 카울 오염이 심하여 배수 구멍과 호스가 막힐 시엔 장마철 강수량이 높을 시 실내 바닥으로 빗물이 유입되어 침수되는 경우까지 있기에
주기적인 카울 관리는 필수입니다.
자동자 엔진룸은 자동차 동력의 핵심인 엔진을 비롯하여 주요 부품이 모여 있는 아주 중요한 공간입니다. 엔진룸은 열어볼 일이 별로 없고 보더라도 직접 보지 않고 정비소에서 보는 경우가 대부분이라
관리에 소홀한 경우가 많은데, 엔진룸에 각종 먼지와 이물질이 쌓이면 공기 순환이 잘되지 않아 효율이 떨어지고 기름때가 엉겨 붙어 굳어 버리기 때문에 주기적으로 엔진룸 클리닝을 진행하여
청결을 유지하시는 게 좋습니다.
자동차는 외부에서 움직이는 만큼 날씨나 환경, 세차 주기의 빈도수 등 많은 요소들에 의하여 차량 도장에 오염이나 상처들이 발생합니다. 깊은 상처들은 판금이나 수리 방항으로 접근해야겠지만
생활 스크래치, 세차하면서 발생하는 타월에 의한 스월, 얕은 상처들은 정밀한 광택으로 신차 상태에 가까운 도장으로 복원이 가능하며 중고차 구매 시, 기존에 타던 차량의 광도가 많이 죽었을 때
광택 시공으로 깊은 광도를 되찾을 수 있습니다.
유리막 코팅, 그래핀 코팅은 일반적으로 신차 출고 시 또는 중고차 구매 후 상처가 많았던 도장을 광택 시공으로 복원하고, 깨끗하게 복원된 깊은 광도의 도장을 외부 환경과 오염으로부터
더 긴 시간 보호하고 관리하는데 목적이 있습니다. 코팅제의 성분과 함량, 성능에 따라 등급이 나뉘고 성능이 좋을수록 코팅제의 지속력, 경도, 발수각, 보증기간 등에 차이가 있습니다.
* 아무리 좋은 코팅제라 하더라도 관리에 소홀하면 지속력에 영향이 있습니다.
자동차 내장재 가죽은 최고급 가죽을 사용하더라도 탑승객이 입은 의류 원단에 의해 앉고 내리면서 지속적인 마찰이 생기고 이염과 오염, 내구성에 영향을 받습니다.
가축 코팅에 가장 큰 장점이라면 가죽에 이염과 오염 발생 시 메인터넌스에 용이하고, 해가 떠있는 낮 시간 차량 운행 시, 직사광 및 자외선에 노출되어 가죽의 변색 및 갈라짐이 생기는 부분을
매트하면서도 단단한 코팅층으로 보호하여 내구성 상승에 큰 효과를 볼 수 있는 시공입니다.
일반적으로 자동차 유리에 오염이 고착된 현상을 통칭해서 유막이라고 부르는데, 유막이 심하게 발생된 유리는 우천 시 또는 야간 운행 시 운전자의 시야를 방해하고 빛 번짐, 와이퍼 잡음 발생과
더불어 사고까지 이어질 수 있는 부분으로 주기적인 관리가 필요합니다. 유막 제거제로 유리에 고착된 유막을 모두 제거하여 깨끗한 친수 상태로 만든 후 유리발수코팅 시공으로 발수력을 입히면
날씨에 관계없이 또렷한 시야 확보로 안전한 주행이 가능합니다.
운행 중인 차량을 제동하면 브레이크에서 엄청난 고열이 휠로 전달되며 브레이킹 시 발생되는 분진과 각종 오염물들이 휠에 고착되는데, 이런 부분들을 방치하면 세차 시 관리도 쉽지 않으며
심할 경우 휠 복원까지 하는 일이 발생합니다. 휠 코팅 시공은 최대 1000도 까지 버티는 내열성과 매끈한 광택감, 방오, 발수 효과가 있으며 휠 표면에 단단한 코팅층을 만들어 분진과 오염물의
침투와 고착을 차단시켜 효율적인 휠 관리를 가능하게 도와줍니다.
자동차의 수많은 부품, 파츠들은 모두 소모품이며 영구적인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그중 헤드라이트는 시간이 지나고 연식이 오래될수록 다양한 요소로 인해 플라스틱 덮개가 노랗게 흐려지는
황변 현상이 나타나거나 온도, 습도 등 환경적 요인에 의해 손상이 오는 경우도 발생합니다. 이런 경우 자동차 검사 시 라이트 광량 테스트에서 막혀 되돌아오는 상황도 생기는데,
고가의 헤드라이트를 교환하기 전 복원을 우선적으로 진행하여 살려낸다면 많은 비용을 아낄 수 있습니다. 복원은 샌딩과 UV 훈증 코팅 방식으로 시공이 진행됩니다.